위 르 츠 부 르 크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 출시 시간:2024-04-17 20:20:31
  • 핵심어:

  • 페이지 뷰:102
  • 빠른 설명:

    위 르 츠 부 르 크,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위 르 츠 부 르 크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기사 내용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위 르 츠 부 르 크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위 르 츠 부 르 크전원으로 인해 모터가 과열되어 고장이 났다.연구개발과 서비스가 일체화된 특수 제품 제조 기업. 장기 전문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

레일식 승강기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레일식 승강기는 인민공화국 기계업계 표준 JB/TJB/T에 부합해야 하며,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체식 승강대, 하강 속도는 m/min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

시 빌 감가로등 교환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 속도는 -m/min, 유리 교환,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직접 고정 높이로 올라갈 수 있으며 동시에 ~명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으며,위 르 츠 부 르 크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효과 위에 모두 크게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작기 때문에 차량과 보행자의 통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상폐밸브와 전기기계가 동시에 전기를 통하게 한다.해결은 정확한 연결이다. 모터는 전기가 통할 때 항상 밸브를 닫고 전기가 끊긴다.

우리 생활중의 공업이나 건축의 시공장소에는 모두 시공승강기의 응용이 있는데 그는 주로 사람과 화물을 운송하는데 사용된다.우리는 시공승강기를 잘 리용하여 작업의 효률을 높일수 있고 또 조작자의 작업강도를 크게 줄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시공승강기의 시공장소를 검사해야 하는가?알고 있었어?


위 르 츠 부 르 크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를 포함한다.

승강 플랫폼은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고,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며, 유압,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판독 관찰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반드시 전문가를 청하여 수리를 해야 하며,위 르 츠 부 르 크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 사사로이 화물 사다리를 고쳐서는 안 된다.

모두들 낯설지 않은 승강기, 특히 레일 승강기는 실외든 실내든 모두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약간의 결함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때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승강기에 대한 유지보수이다. 어떻게 정확하게 절차에 따라 하느냐가 난제가 된다. 편집장이 여러분과 함께 해답하자.

일반적으로 각 조직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소음이 있는지 검사하는데, 만약 장애가 발견되면 반드시 서둘러 제거해야 한다.


위 르 츠 부 르 크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

최신 컨설팅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

다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공항, 고속철도역, 백화점과 성급 호텔 등 로비 꼭대기의 청결, 회로 점검 수리 등 업무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며 상승이 비교적 높고 자중이 비교적 낮으며 이동이 유연하고 디자인이 간단하다.전문 엘리베이터 공장 등 특수 제품,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유압 승강 플랫폼 송유관 내부에 이물질이 있어 수송 유압 기름으로 인해 수력이 고르지 않아 탁상면이 고르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수송 유관이 원활한지 자세히 살펴보는 것을 건의한다.

위 르 츠 부 르 크시대의 진보, 과학기술의 발전, 경제의 성장, 시중에 판매되는 승강기의 종류는 천만 가지이다. 그러나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는지 당신은 알고 있다. 승강기는 일부 고공 작업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공 작업에 편리를 제공한다. 다음은 편집장을 따라 이동식 승강기를 선택하는 방법을 살펴보자.

작동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 의 전기기계는 회전하지 않고 전기기계와 회로전기기계를 거꾸로 돌려 임의로 상선중의 상을 변경한다.

승강 고도의 안정성은 큰 톤수의 화물이 안정적으로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


위르츠부르크기타 제품 정보
  • 바르샤바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세부

    바르샤바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세부

  • 콜 마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좋고 나쁨이 공존하는 시장 전망의 추세는 무엇입니까

    콜 마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좋고 나쁨이 공존하는 시장 전망의 추세는 무엇입니까

  • 에 센.유압 가위식 승강대틀에 얽매이지 않는

    에 센.유압 가위식 승강대틀에 얽매이지 않는

  • 에 센.유압 승강기 승강대조치 및 유지 관리 방법 사용

    에 센.유압 승강기 승강대조치 및 유지 관리 방법 사용

  • 에 센.기둥식 유압 승강대품절 이유가 뭔가요

    에 센.기둥식 유압 승강대품절 이유가 뭔가요

  • 리 미 니승강 등차교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리 미 니승강 등차교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시장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부스고프라이부르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시장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 오해견인 승강 플랫폼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오해견인 승강 플랫폼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 신속한:알림: 위 르 츠 부 르 크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정보는 당사의 위 르 츠 부 르 크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위 르 츠 부 르 크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위 르 츠 부 르 크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위 르 츠 부 르 크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위 르 츠 부 르 크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의 우수성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